2013년 1월 5일 토요일

코스타 빅토리아호, 동남아시아 크루즈 여행 sea day 저녁만찬


코스타크루즈 빅토리아호를 타고 떠나는 4박 5일 동남아시아 여행
오늘은 하루종일 배에 있는 sea day!
그리고 이날은 선상주최의 갈라파티가 있던 날이었습니다.
캡틴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샴페인을 마시며 환영회에 참석한 다음
기념사진을 찍으러 조금 돌아다니다가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테이블이 예쁘게 세팅되어 있는데 이미 다 풀러버려서 사진이 좀 그렇네요 ㅎㅎ



에피타이저로 주문한 카프리제 샐러드
크루즈에서 이 메뉴가 에피타이저에 있다면 꼭 드셔보세요~
치즈가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이 메뉴는 5층 다이닝 레스토랑에서도 나오지만 11층 뷔페에 가면 아침 저녁 뷔페에서도 만날 수 있거든요
그때마다 열심히 먹었는데 늘 맛있었습니다.
샐러드와 파스타는 건너뛰고
이날은 메인메뉴만 2개를 먹었는데






하나는 구운연어에 밥




다른 하나는 소고기 요리
두개 다 먹을만한 메인요리 였습니다.
특히 한중일 크루즈에 비하면 고기 요리가 꽤 괜찮게 나왔어요 ( 한중일 크루즈 때도 생선요리는 항상 괜찮았었구요 )




사진이 좀 많이 흐릿하지만
이건 제 동생이 시킨 치킨요리인데
엄청큰 닭다리가 통째로 나옵니다.
그리고 샐러드 주문하시면 메인메뉴 나올때 같이 나와요
혹시 샐러드에 치즈 뿌려 드시고 싶으시면, 치즈도 같이 달라고 하면 치즈도 갖다 주니깐 그렇게 주문해 드셔도 됩니다






그리고 디저트는 초코 케이크로 마무리
이날부터 8시 넘어 밥 먹는 두번째 시간에 밥을 먹기 시작했는데요
물론 너무 늦은 시간에 밥을 먹어서 소화시키기 조금 힘들다는 단점도 있지만
첫번째 시간에 비하면 여유 있는 식사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리고 기항지 투어를 하고 돌아와서 막 급박하게 저녁을 먹는것보다
조금 더 여유있게 쉴 수 있고 시간을 지낼 수 있다는 점도 좋았구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